식사가 너무나 부실합니다. > 불편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고객소리함

문산휴게소 식사가 너무나 부실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복지수 댓글 1건 조회 2,607회 작성일 23-01-11 14:14

본문

오늘 울산서 여수 여행길에 문산휴게소에 들려
남편은 엄마손된장비빔밥을 주문하여 밥을 비비는데
밥이 식어 떡이져서 비비기에 너무 힘들었구

저는 시래기국밥을 주문했는데
세상에 ~~시래기국밥이 시래기없는 된장국물만
있어서 웬만하면 그냥먹겠는데 가서 주방 계신분께
말씀드렸더니 국물에 씨래기 억지로 몇개 떠있게 주셨다. 배가고파 먹기는 했지만~~

댓글목록

두성유통님의 댓글

두성유통 작성일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문산휴게소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좋은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불편을 겪어 작성해 주신 소중한 글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내용을 직원들에게 공유하였으며 같은 상황이 재발하지않토록 레시피 점검 및 재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다음 방문시에는 더나은 음식 품질로 만족하실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도로공사 바로가기
기상청 바로가기
전라남도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바로가기
한국도로공사 교통정보 로드플러스 바로가기
광양시 바로가기
진주시 바로가기
김해시 바로가기
두성유통
  • 회  사  명 : 두성유통주식회사
  • 대표자명 : 양재정
  • 대표번호 : 055-761-0289
  • 팩스번호 : 055-761-0269
  • E-mail : moonsanh@hanmail.net
  • 경상남도 진주시 가호로 45 메인빌딩 5층
  • COPYRIGHT © 두성유통(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