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 신고 > 불편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고객소리함

섬진강휴게소{순천방향} 불친절 신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수진 댓글 1건 조회 4,237회 작성일 22-10-09 12:32

본문

로띠번 &고운동커피  불친절 신고 합니다.
로띠번 판매하시는 분이 주문을 받으셨는데
주문을 하라고 하셔서  주문 내역을 말하였습니다.
제가 말한건  듣지도 않으시고  옆에  커피 주문 손님만 찾으셨고
다시 뭐할거냐고  기분 나쁜  어투로 말씀하시길래
방금 주문 말했다고 하니  기분 나쁜 표정으로  쳐다만 보시더군요.
다시 한번 주문하라고 말씀하셔서  아까 주문 내용 말씀드렸다고 하니 또  쳐다보고  기분 나쁘다는 듯이 가만히  있으셨어요.
저도  기분 나빠서 가만히  있었더니  그제서야  옆에 커피때문에 못 들었다고 하시면서  다시 주문 하라고 하셔서  주문 했습니다.
주문 받으시고  로띠번을 봉투에 막 넣으시더니  바닥에  던지듯이  놓으셨어요...
본인이  잘 못 하셔놓고  기분 나쁘다고  그렇게 행동 하시면  안되죠.
판매하시는 분이  그렇게  기분 나쁜 티를  내실거면  판매하는 서비스업이 아닌  다른 일을 하셔야죠..
이렇게  기분 나쁜 경험은 처음 이네요.

댓글목록

두성유통님의 댓글

두성유통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이수진고객님.

우선 저희 섬진강휴게소를 방문해주셔서 감사 인사드리며
이용하심에 있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이용고객이 많은 연휴 철 바쁜 시간대일지라도 고객 한분 한분께 정성껏 응대해드려야 함이 기본 수칙인데, 앞 손님의 응대가 완료되지 않은 채 고객님의 응대가 있어 발생했던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매장 직원들에게 상황 파악을 하였고, 해당 직원에게 주의를 주었으며, 뿐만 아니라 판매사원과 관리자 모두 조금 더 세심하고 친절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서비스 교육을 실시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남은 연휴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라며, 저희 휴게소를 재방문 하셨을 때에는 변화된 모습으로 서비스를 제공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도로공사 바로가기
기상청 바로가기
전라남도 바로가기
한국관광공사 바로가기
한국도로공사 교통정보 로드플러스 바로가기
광양시 바로가기
진주시 바로가기
김해시 바로가기
두성유통
  • 회  사  명 : 두성유통주식회사
  • 대표자명 : 양재정
  • 대표번호 : 055-761-0289
  • 팩스번호 : 055-761-0269
  • E-mail : moonsanh@hanmail.net
  • 경상남도 진주시 가호로 45 메인빌딩 5층
  • COPYRIGHT © 두성유통(주). All RIGHTS RESERVED.